Issue Focusing으로 무분별한 타켓팅을 벗어나, 효율적이고 세분화된 타켓팅 구조. 슈즈를 중심으로, 트렌드에 민감한 패션 얼리 매스를 위한 매거진.
슈즈 전문지와 패션지가 결합된 형태의 국내 유일 슈즈매거진에 대한 높은 독자 충성도. 2004년 창간, 발행기간 16년에 이르는 높은 매체 공신력.
2016년 디지털 시대 흐름에 발맞춰 론칭한 웹매거진 WWW.STREET.CO.KR으로 오프라인에서만 확인 가능했던 컨텐츠 및 뉴스들을 온라인상에서 더욱 빠르고 방대한 양으로 노출 가능.
슈즈 전문 리뷰어, 비주얼 디렉터, 내부 스튜디오에 상주하는 포토그래퍼 등 컨텐츠 제작에 탁월한 전문가들이 만들어내는 높은 품질의 컨텐츠.
클라이언트의 니즈에 맞춰 유동적으로 진행되는 합리적이고 다양한 광고 상품 구축. 컨텐츠 제작과 광고가 동시에 가능한 비용대비 고효율 광고 상품.